하이웍스 근태관리 알아보기 #근무시간 관리

안녕하세요 가비아 하이웍스입니다.통근 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근무 시간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출퇴근 시간 기록 방법은 하이웍스의 근태관리 #출퇴근 기록 포스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하이웍스 근태관리확인 #출퇴근기록 안녕하세요 가비아하이웍스입니다.통근 시간을 기록하는 것은 근태 관리의 기본입니다. 출퇴근 시간…blog.naver.com출퇴근 기록은 있으나 외근이나 외출, 연차/휴가 등을 반영하여 직무나 부서별 특성에 맞게 근무시간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휴가관리 및 전자결재 기능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출퇴근 시간을 기록하는 것만으로는 휴가 사용 여부나 외근 및 연장근로 여부를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주 52시간 근무제 대응을 내세운 다양한 근태관리 솔루션이 있지만 이러한 이유로 휴가관리와 전자결재 기능이 없다면 제대로 된 근태관리 솔루션이라 할 수 없습니다.하이웍스 무료 근태관리를 통해 체계적인 근무시간 관리 방법을 알아봅시다.#연차/휴가를 근무시간에 반영하는 기존 연/휴가를 손으로 결재받거나 엑셀파일 등으로 관리했다면 하이웍스에서 근태관리와 함께 무료 전산화 해보세요. 주 52시간 근무제에 따라 초과근로가 이뤄진 경우 대체휴가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정책이 제대로 반영되고 효율적으로 관리되기 위해서는 휴가 사용/관리를 전산화할 필요가 있습니다.하이웍스 휴가 관리에서는 근로기준법을 적용하여 전사 휴가 정책을 설정하고 정책에 따라 전 임직원의 연차/휴가를 생성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연차를 사용하면 회사에서 설정한 결재 프로세스에 따라 연차 사용이 승인되며 승인된 연차휴가는 잔여 휴가에서 차감됩니다. 또한 휴가 형태에 따라 근무시간 산정과 연차 차감 여부 등이 통계에 자동 반영됩니다.#직무/부서에 따라 근무시간을 관리하는 직무/부서에 따라 근무정책을 다르게 운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직이나 교대근무가 필요한 부서의 경우 일반적인 9to6 출퇴근 시간을 동일하게 적용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이웍스 근태관리에서는 업무 특성별로 그룹을 나누고 그룹별로 다른 근태정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그룹별로 출근일 및 출퇴근 시간을 설정하고 공휴일 등에 대한 정책을 별도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유연근무제를 운영하는 경우에도 근로자가 출퇴근 시간을 자율적으로 결정하고 그 시간이 근무시간에 반영되도록 근태기능이 지원됩니다.#주 52시간 준수를 위한 초과근무 모니터링 주 52시간 근무를 준수하기 위해서는 초과근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이미 근무시간이 52시간을 넘긴 후에는 손쓸 방법이 없기 때문에 근무시간이 주 52시간에 육박했을 때 미리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하이웍스 근태관리에서는 출퇴근 기록과 앞서 설정한 근태정책에 따라 근무시간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이를 통해 52시간 기준 주별, 월별 누적 시간과 남은 근무시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당 총 근무시간이 52시간에 육박하면 사전통지를 수신할 수 있으며, 통지를 받아 근무페이지에서 남은 근무시간을 확인하고 사전에 근무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초과근무를 보다 잘 관리하고 초과근무와 관련해 발생할 수 있는 노사분쟁을 예방하는 방법 중 하나는 ‘연장근로 사전신청 및 승인’ 제도를 운영하는 것입니다.하이웍스 근태관리로 연장근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주 52시간 대응! 하이웍스 무료 근태관리 오픈 안녕하세요 가비아 하이웍스입니다.주 52시간 근무제 대응 준비 중인 기업을 위한 ‘무료 근태관리’…blog.naver.com하이웍스 근태관리 바로가기하이웍스 근태관리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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