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분양신청 하기가 무섭네요 원자재값 상승으로 분양가 급등하네요

아파트 모델하우스 입구입니다.요즘 아파트 분양 정말 많이 하잖아요.하지만 정작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분양 신청하기는 쉽지 않습니다.원자재 가격 상승과 함께 땅값 상승까지 아파트 분양가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의 상승폭이 너무 올랐습니다.

이렇게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오피스텔 모델하우스까지 근처에 있는 모델하우스만 찍은 사진인데, 이것도 겨우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습니다.여기서 100m만 이동해도 모델하우스가 4개 정도 더 있네요.

뉴스를 봐도 분양가 더 오른다는 소식입니다.신규 분양하는 아파트나 오피스텔 가격은 오르면 올랐을 뿐 내려갈 분위기는 아닙니다.뭐 당연하죠, 원자재 가격 상승이 큰데 가격 인하는 안되니까요.

이렇게 모델하우스 내부 사진도 올릴게요.분양물량이 많아서 할인분양을 하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분위기를 보고 줍아야겠죠.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은 입지가 좋고 학군이 좋고 교통이 좋은 아파트가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분양받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모델하우스 내부를 보니까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죠.유닛을 보면 더 예뻐요.

오늘의 뉴스입니다.땅. 원자재 가격이 오르면 분양가 함께 급등한다는 소식이네요.앞으로도 원자재 가격.땅값은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아파트 분양 신청할 때도~ 깊은 생각이 필요할 것 같아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