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드라이버 스릭슨 ZX MK2 골프연습장 스크린 리뷰

메이저 챔피언 브룩스캡카 드라이버로 잘 알려진 슬릭슨 ZXMK2 드라이버를 만나봤습니다.

브룩스 카프카는 무릎 수술 이후 긴 공백을 깨고 1년 8개월 만에 ZXMK2 드라이버 프로토타입을 처음 들고 나오자마자 우승합니다.발매 전부터 글로벌 투어 팀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드라이버입니다. 브룩스 캡커의 우승으로 57억 드라이버가 되었습니다.

메이저 챔피언들의 선택, 슬릭슨 ZXMK2 드라이버 하나 골프백에 들어 있을 뿐인데 모든 클럽이 업그레이드 된 기분입니다.

어떤 클럽이든 골퍼의 스타일에 맞추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해요.첫 만남의 설렘을 안고 연습장에서 먼저 살펴봤습니다.

외관에서 느껴지는 스타일은 부드러운 느낌의 크라운이 있으며 울퉁불퉁 파워 넘치는 솔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블랙과 실버의 조합.단순한 듯 하면서도 은근한 멋을 내는 조합입니다.

풀티타늄과 꼬임이 없는 심리스 구조로 멀리 나가는 것은 물론 원하는 타겟까지 정확하게 보낼 수 있는 남성 드라이버입니다.슬릭슨 ZXMK2 시리즈는 3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강력한 비거리와 컨트롤이 필요한 ZX7MK2. 높은 탄도와 관용성의 ZX5MK2. 낮은 스핀과 관용성의 ZX5MK2LS입니다.자신의 구질에 맞게 고르면 좋을 것 같아요.

내가 만나본 ZX5MK2는 방향성을 우선시하면서 비거리를 증가시킬 수 있는 모델입니다.운전자는 기능성도 중요하고 시각적으로 보이는 디자인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전체적인 헤드의 모습을 일단 살펴보면요.매끄럽고 유연한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헤드 크라운 부분이 부드러운 이미지라면 하단 솔 부분은 특별한 힘을 숨기고 있는 듯한 스타일입니다.

탑라인에서 헤드 후방으로 길게 떨어지는 디자인이 셋업 시 안정감을 줍니다.

복잡하지 않은 단순한 무광 스타일을 갖추고 있어 셋업 시 집중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크라운이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뒤쪽으로 흐르는 공기역학적인 스타일은 가속 구간에서 공기저항을 극복하면서 힘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슬릭슨 ZXMK2 남성 드라이버는 기본 스톡이 애프터마켓 샤프트입니다.기본 스톡 샤프트는 일반적인 OEM 샤프트가 아니라 국민 샤프트라고 불리는 투어 AD의 신형 CQ-6가 장착된 애프터 마켓 샤프트입니다.골퍼에게 잘 맞는 드라이버를 맞추기 위해서는 샤프트 선택도 중요한데요.투어 AD 뿐만 아니라 최근 핫한 벤트, 텐세이와 같은 특급 샤프트도 추가 요금 없이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슬릭슨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ZXMK2 시리즈의 커스텀 샤프트 옵션이 5개 브랜드 24개나 있었습니다. 추가요금 없이 무료로 장착해준대요.슬릭슨 홈페이지 참조◆ 투어AD CQ, XC, UB, VR, HD◆후지크라벤토스 TR블랙, TR레드, TR블루, 블랙, 블루, 스피더NX그린◆다이마나GT, PD, TB, D-LIMITED◆텐세이프로화이트1K, 프로오렌지1K, CK프로오렌지◆ATTASKING, DAAS◆헤더다스 스모크블랙, 옐로우, 그린슬릭슨에서는 이 외에도 골퍼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아이언 커스텀 샤프트도 추가 비용 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라운드에 나가기가 너무 부담스러운 요즘 골퍼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같아요.프로 ADCQ-6 장착 슬릭슨 ZX5MK2 시타를 해봤습니다.웨글링을 해보니 헤드와 샤프트의 밸런스가 좋은 느낌이 들었습니다.처음부터 풀스윙보다는 하나씩 맞추면서 적응해봤어요.임팩트 순간 전해지는 전체적인 느낌이 좋았어요.스윙의 응축된 힘이 그대로 공에 전달되는 느낌이었습니다.몇 번의 하프 스윙 후에는 바로 풀 스윙으로 이어졌습니다.기존에 사용하는 드라이버처럼 아주 잘 맞았어요.임팩트로도 전달되는 느낌이 좋고 조금 어긋나도 관용성을 발휘해서 받쳐주는 느낌도 들었습니다.기존 모델에 비해 접합부가 없는 풀티타늄 심리스 구조로 타구음도 좋았습니다.고반발 드라이버처럼 너무 강한 소리도 신경 쓰이지만, 아쉬운 느낌의 둔탁한 소리는 드라이버 스윙의 즐거움을 반감시킵니다.슬릭슨 ZXMK2 드라이버의 깔끔한 타구음을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남자 드라이버 슬릭슨 ZXMK2 스크린 리뷰첫 만남인데 어색하지 않게 오래 쓰던 운전자처럼 손에 잘 맞아서 이번에는 스크린에 나갔다 왔어요.좋은 관용성을 믿고 풀스윙을 가져갔어요.평소보다 볼 스피드도 높아서 좋아하는 타겟에게 공을 잘 전달해 주었습니다.묵직한 타구감도 드라이버 스윙에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좋은 관용성을 믿고 풀스윙을 가져갔어요.평소보다 볼 스피드도 높아서 좋아하는 타겟에게 공을 잘 전달해 주었습니다.묵직한 타구감도 드라이버 스윙에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한 차원 더 강력해진 리바운드 프레임은 임팩트 시 페이스와 바디에서 두 번에 걸쳐 에너지를 극대화하여 전달해주기 때문에 더욱 강력한 비거리를 줍니다.말은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일단 한번 쳐봅시다~ZXMK2 드라이버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팀 슬릭슨 프로레슨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슬릭슨 www.srixon.co.kr 투어에서 입증된 글로벌 골프브랜드 슬릭슨 www.srixon.co.kr슬릭슨 www.srixon.co.kr 투어에서 입증된 글로벌 골프브랜드 슬릭슨 www.srixon.co.kr슬릭슨 www.srixon.co.kr 투어에서 입증된 글로벌 골프브랜드 슬릭슨 www.srixon.co.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