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통으로 한눈에 알아보는 주식 흐름~

요즘 어린 아이들도 즐기고 있는 일이 있다면 바로 주식입니다. 지난해 기준으로는 20대의 주식투자 비율이 가장 높았을 정도로 갈수록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는 추세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도 그럴 것이 스마트폰을 통한 주식 투자 비율이 굉장히 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주식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앱을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주식을 좀 해봤다는 분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났다는 바로 그 앱! 증권통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보통 증권사가 제공해주는 주식 정보로는 물론 매매나 매각 시 편리하지만 초 단위로 변동하는 주식의 시세를 결정하는 데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주식통을 통해서는 직관적인 분포도 확인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쉽고 빠르게 주식 현황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을 하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종목을 비교하려고 하거나 시세를 조회하려는 분들의 경우도 주식통을 통해서라면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증권통을 처음 실행하면 제가 등록해둔 관심종목 리스트가 나타나게 됩니다. 주식 테마별로 관심 종목을 나눠 관리할 수 있는 증권통이기 때문에 검색하지 않아도 내가 보고 싶은 것만 바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미국 주식도 증권통을 통해서라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창 인기를 끌던 테슬라 주식도 한글 검색만으로 검색할 수 있을 정도이기 때문에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증권통은 굉장히 요물 앱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한 종목의 자세한 현황을 보고 싶을 때는 직접 선택하여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실시간 호가 그래프가 화면에 기본적으로 표시됩니다.

증권통 화면 하단을 보시면 해당 종목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배치된 메뉴를 통해 쉽고 빠르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도/매수 상위나 외국인 거래, 일별 거래 등을 빠르게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투자를 시작할 때 증권통을 시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증권사에서 제공하는 차트의 경우 조금 느릴 수도 있어서 한눈에 파악하기 어렵지만 증권통의 경우 그런 점 없이 한눈에 파악하기 쉽고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주식 경험자분들이 이용하시는 앱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식에 대한 과도한 몰입은 현생에 방해가 될 수 있지만 적절히 본인의 생활수준에 맞춰 하락하는 수준에서 주식투자를 시작해보려면 증권통에서 바로 확인해보는 건 어떨까요? 주식에 모든 것을 걸면 안 돼요.#증권통 #주식 #주식정보 #주식앱 #증권앱

#증권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