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유성온천역감성카페/힙한술집/필립아일랜드

안녕하세요! 유성에 너무 예쁘고 힙한 감성의 카페를 다녀와서 소개할게요.

매장명 : 필립아일랜드 주소 : 대전 유성구 대학로 5 영업시간 : 17시-1시(토,일 12시 오픈) 주차 : 한국관광공사 안내소 앞 또는 골목주차

필립 아일랜드의 간판입니다.유성온천역 근처 KFC 뒤에 있어요!

많이 온 곳인데 여기 이런 카페, 펍이 숨어있을 줄 몰랐어요.

한국관광공사 안내소 앞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자리가 없었어요. (울음) 거기는 몇 대 밖에 못 냈어요. 그래서 저희는 골목에 주차를 하고 왔습니다.

길 따라 들어오니까 건배하고 이런 공간이 나왔어요 뭔가 숨은 공간을 찾은 느낌.

요즘 유행하는 힙한 카페 술집 느낌이에요!

이 정원이 너무 예뻐요.

날씨 좋을 때 여기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카페, 펍 모두 가능한 곳입니다! 술, 커피 다 있습니다. 친구는 술을 마신 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앉았더니 메뉴판 갖다줬어요. 사장님 성함이 필립이었어요.호주에 유학 다녀오셨나봐요. 너무 멋있다.유학 안 가봐서 유학 다녀오신 분들 너무 부럽고 멋있다.

피자와 감바스 등 안주 메뉴도 있으니 저녁 먹으러 와보겠습니다.

술 마시러 저녁에 와도 분위기가 너무 좋을 것 같아요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해요.필립 아일랜드라는 글씨가 너무 예뻐요.테이블이 엄청 많은 곳은 아니지만 보통 정도 크기의 내부입니다.필립 아일랜드가 적힌 반팔 티셔츠도 있거든요.한쪽 벽면 전체가 거울이에요. 소파 자리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깨끗하고 깔끔한 내부입니다.깨끗하고 깔끔한 내부입니다.저희가 주문한 아이스라떼 바닐라라떼요.잔도 너무 예뻐요.아이스라떼 맛있었어요!바닐라 라떼를 저한테는 좀 달아서 말씀드렸더니 스팀 밀크를 더 주셨어요 그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런 달달한 짠 과자도 같이 주셨어요. 여기가 펍이나 맥주 안주로 딱 맞는 과자를 주셨어요.한쪽 벽면이 전부 거울이니 거울 셀카를 꼭 찍어주세요. 저희는 토요일 12시 오픈 때 가면 저희만 있어서 편하게 지내왔어요. 다음에는 저녁에 피맥을 하러 가야 해요. 분위기가 너무 스트라이크였어요.유성온천역 바 유성힙한 감성카페 필립아일랜드 총평 – 맛: 커피맛 괜찮아 – 특징: 내부감성있는 분위기좋은 거울셀카가능 커피, 술, 안주 모두가능 친절한 사장님, 저는 다음에 친구들에게 다시 갈게요.유성온천역 바 유성힙한 감성카페 필립아일랜드 총평 – 맛: 커피맛 괜찮아 – 특징: 내부감성있는 분위기좋은 거울셀카가능 커피, 술, 안주 모두가능 친절한 사장님, 저는 다음에 친구들에게 다시 갈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