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여름방학 아이와 가볼만한곳 대전교육과학연구원

대전 여름방학에 아이들과 가볼 만한 장소를 소개합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름방학인데 부모님은 하루종일 아이들과 집에만 계시기 힘들죠? 야외도 좋지만 매우 뜨거운 여름 실내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대전교육과학연구원입니다.

대전은 과학의 도시답게 과학적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대전과학관과 유성도서관 뒤편에 있습니다. 대전 여름방학 어린이와 가볼 만한 곳 대전교육과학연구원에서 직접 체험하며 탐구할 수 있습니다. 지하 1층 미래과학관, 1층 기초과학관, 놀이과학관, 과학행사전시실, 2층 대강당, 소강당, 오픈랩 등 다양한 과학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대전교육과학연구원 예약

대전교육과학연구원 예약방법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전교육과학연구원 홈페이지 대전과학체험관 예약전시관 관람신청 전시관 관람신청 서버시간 : 0000년 00월 00일 00시 00분 00초일 월화수목금토 desre.djsch.kr

월별로 진행되지만 전달 15일 오전 10시 선착순 마감됩니다.평일은 단체예약/주말은 개인예약됩니다. 1회차 : 오전10시~12시 2회차 : 오후14시~16시 개관일 : 화요일~일요일 휴관일 : 월요일, 법정공휴일(어린이날 제외) 임시공휴일, 관람료 : 무료문의 : 042-865-6351 당일 방문하여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예약자가 미방문, 공석이 남아있을 경우 체험이 가능합니다.) 토요일에는 주말 과학체험부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놀이 과학관

놀면서 과학과 친구가 될 수 있는 놀이과학관은 자연놀이, 감각놀이, 상상놀이로 구성되어 있는데 대전교육과학연구원에서는 놀이는 17개 정도 되는데 아이들이 과학놀이를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별난트리하우스에는 작은 미끄럼틀과 클라이밍, 작은 오름길, 작은 터널이 있어 아이들이 실내에서 즐겁게 놀며 과학을 접할 수 있습니다. 놀이나눔터에서는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도 다치지 않을 것입니다.

대전 여름방학 어린이와 가볼 만한 장소 대전교육과학연구원에서는 물놀이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 가운과 실내화를 착용하여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물총을 발사해보고, 풍차를 돌려 수조에 물을 채우고 물레방아를 돌려보고, 수로 위에 배를 띄우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샌드크래프트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데 모래도 그림뿐만 아니라 화면에 나오는 게임까지 할 수 있어 더 즐기고 있습니다.

행님토이 빅블럭입니다. 키즈카페에서 놀던 블록인데 부피가 크기 때문에 집과는 달리 빅블록으로 즐거운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대전 여름방학 어린이와 볼거리의 실내이므로 더 나은 대전교육과학연구원의 이용시간은 2시간입니다.

기초학관에서는 과학을 체험하고 탐구할 수 있습니다. 소리와 파동, 열과 물질, 힘과 운동, 전자기, 빛 등 어린이들이 적극적으로 체험하고 즐겁게 과학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힘과 운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골드버그 장치가 있어 직접 공을 굴려보고 열기구를 띄우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체험을 도와주는 선생님들이 있어 더욱 과학의 도시답게 과학적 체험이 가능합니다. 대전 여름방학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대전교육과학연구원 실내에서 즐거운 체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힘과 운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골드버그 장치가 있어 직접 공을 굴려보고 열기구를 띄우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체험을 도와주는 선생님들이 있어 더욱 과학의 도시답게 과학적 체험이 가능합니다. 대전 여름방학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 대전교육과학연구원 실내에서 즐거운 체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대전교육과학연구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507-50 대전교육과학연구원대전교육과학연구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507-50 대전교육과학연구원대전교육과학연구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 507-50 대전교육과학연구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