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손목시계 브랜드 순위 상위권 : 다니엘웰링턴 추석 할인 이벤트

김블랙입니다:D제품 리뷰 하나 가져왔어요. 여성 손목시계 브랜드 순위 상위권에 위치한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에서 추석 할인 행사가 진행 중입니다. 제 주변에도 다니엘 웰링턴 시계는 하나쯤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을 정도로 여성 손목시계 브랜드 중에서는 꽤 인기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이벤트 소식 전해드릴게요 😀

다니엘 웰링턴은 지금 추석 프로모션 캠페인이 진행 중입니다.25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온라인 단독 레드 리본 포장 서비스도 제공됩니다.포장이 상당히 고급스러워서 추석선물로 제격!!

여성손목시계 브랜드 순위 상위권: 다니엘 웰링턴 추석 할인행사

그렇게 만나본 다니엘 웰링턴 시계입니다. 레드리본 포장이 정말 고급스럽죠?

케이스를 개봉하면 다니엘 웰링턴 패키지가 등장합니다.

심플한 다니엘 웰링턴 로고.

깔끔한 선물포장에 패키지까지 고급스러워서 고마운 분들 추석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패키지 개봉해볼게요.

제가 만나본 제품은 ‘PETITE PRESSED MELROSE’. 24mm 작은 사이즈로 클래식한 디자인의 시계입니다.다이엘 웰링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208,000원에 판매되는 제품.

패키지 안쪽에 보시면 스트랩 조절 도구와 매뉴얼이 들어있으니 잘 챙겨가세요.

이렇게 동봉되어 있습니다.

스트랩 조절기에도 예쁘게 새겨진 로고.

다시 시계로 돌아가서 – 전체 모습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인데 너무 예쁘죠? 여성 손목시계 브랜드 랭킹 상위권에 든 만큼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이 많습니다. 컬러는 로즈골드이고 다이얼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되었는데 저는 좀 더 베이직한 화이트를 골랐습니다.화이트 다이얼과 로즈 골드의 조화가 은은해 여성 손목시계에 딱 맞는 디자인.케이스 두께는 6mm. 손목에 착용했을 때 눈에 띄지 않는 두께입니다.스트랩으로 이어지는 부분.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디자인되었다는 느낌이 있답니다.측면은 부드럽게 처리되어 착용시 불편함이 거의 없었답니다-바로 다이얼을 돌려 시간을 맞춰 사용했어요.디자인이 너무 우아해서 여기저기 사진에 담는 재미가 있었어요.시계의 느낌이 더 잘 느껴질까봐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D곡선으로 떨어지는 라인 이런 작은 디테일이 착용감에 영향을 주는데 다니엘 웰링턴 시계는 착용감이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스트랩 좀 볼게요. 프레스드 메쉬 소재의 로즈 골드 스트랩.폭은 10mm입니다.이 부분의 조절로 손목 두께에 맞게 착용 가능합니다.135~195mm까지 자유롭게 조절 가능합니다.아, 소재는 더블 플레이티드 스텐레스 스틸(316L) 입니다.스트랩 마감까지 깔끔. 로고도 새겨져 있습니다.묻었을 때 모습이에요.착용샷 볼게요. 작은 사이즈의 시계라 손목이 더 여리여리해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피부가 검은 편인데 로즈골드 컬러 나쁘지 않죠? 흰색 분들한테는 더 여성스럽게 어울릴 것 같아요.딱 기본 스타일의 여자 손목시계라 어디에나 무난하게 착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지금까지 소개한 다니엘 웰링턴의 여성 손목시계를 보다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추석 프로모션 캠페인 이용 방법을 소개합니다.먼저 제가 추가로 안내해드리는 할인코드 ‘dw7411(~21.9.27까지)’를 기억해주세요!! 하단 링크를 통해 다니엘 웰링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마음에 드는 제품들을 이것저것 넣어봅니다. 그리고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15% 할인됩니다.할인된 금액이 25만원 이상이면 거기서 다시 20% 할인이!! 오른쪽 샘플 보시면 할인이 두 번 적용된 거 보이시죠? 꼭 기억해주세요. 할인코드 : dw7411 (전품목 15% 할인, 추석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지금까지 여성 손목시계 브랜드 랭킹 상위권에 랭크된 다니엘 웰링턴의 클래식 손목시계 PETITE PRESSED MELROSE를 소개해드렸습니다.더 좋은 가격에 선물 포장까지 받을 수 있는 추석 프로모션 캠페인도 소개했습니다. 할인코드와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가격에 셀프 또는 지인들에게 추석을 선물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타임클럽도 있다고 하니 평소 다니엘 웰링턴 브랜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구경을 가보세요. 신상 라인 쿼드로가 예쁘던데..다니엘 웰링턴 공식 홈페이지 : www.danielwellington.com/krDaniel Wellington-다니엘·웰링턴 공식 쇼핑몰”다니엘·웰링턴 공식 온라인 몰”. 클래식한 감성이 감돌스웨덴의 시계와 액세서리 브랜드. 화려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부인 시계, 남성용 시계, 커플 시계와 브로코, 팔찌를 보유. 클래식 컬렉션 클래식 블랙 컬렉션 클래식 쁘띠 컬렉션 등의 시계 라인 업과 클래식 카프, 클래식 팔찌 액세서리 라인을 로즈 골드와 실버 칼라로 소개. DW시계, DW등이라고도 불린다. 평일 오후 1시 전의 주문 당일 발송. 무료 우송·송료 무료. 2년 보증 시계 선물 인기 아이템.www.danielwellington.com※ 이 포스팅은 다니엘 웰링턴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