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갈쿠르토 리베루소 듀오페이스라는 모델입니다.

이 모델의 가격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면 1680만원이었습니다.

와…정말 대단해…너무 비싼제품이라~ 아무래도 답례품으로 많이 구입하는것 같아요~ 평소에 구매할만한 금액은 아니니까^^

이 손목시계 제품은 ~ 스틸 소재의 제품으로 듀오 페이스 스몰 세컨즈 타임피스라고 하며, 2개의 시간대를 위해 2개의 다이얼을 보유하고 있으며 1개의 무브먼트로 작동한다고 합니다.

하나의 제품인데 두 모델을 가진 느낌이랄까?정말 신기하고 유니크했어요

예갈쿠르 트리베르소라고 합니다.

~ 너무 깔끔한 느낌이 드는데~ 브랜드 네이밍 때문인지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듀오페이스라는 건 시계를 앞뒤로 돌릴 수 있고~ 다른 디자인의 모습이 나타나요!
진짜 신기해요 이거는 흐흐흐

오늘 소개해드릴 손목시계는 말씀드린 것처럼 양면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하나로 두 가지 느낌을 내? 그런 디자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말 예뻐요 각자 느낌도 다르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흰색과 검은색 디자인인데 대단하죠

남성제품은 처음보는 예갈쿠르트리베르소!
!
구동방식은 수동와인딩으로 리저브시간이 40시간정도 된다고 합니다.

보통 반전이 있는 제품이라고 표현합니다.

다이얼을 뒤집으면 다른 디자인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 양면 모두 시계를 볼 수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두가지 느낌을 낼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

개인적으로 드레스워치 제품으로 정말 예쁜거 같아요~ 실물은 말할것도 없이 너무 고급스러워요~ 캐주얼룩과도 잘 어울려서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다고 생각하세요!
!
참고로 BTS 진씨가 착용하셨어요~ 그래서 아미분들께 굉장히 유명한? 모델은 이렇습니다.

예물 손목시계 제품으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아시겠지만 예물로는 오메가부터 시작해서 까르띠에 롤렉스 등 많이 고르시네요!
예쁜 드레스워치를 찾으시면 이거랑 IWC가 좋겠네요.비싸기 때문에 문제지만(울음) 너무 비싸요.가격대가 1,680만원이라니.. 대단하네요!
!
그래도 구입하는건 평생 착용할 생각으로 구입하는거니까 유행을 타는것도 아니고^^이런 고급품 하나 가지고 계시면~ 어디든 활용하기 좋으실거에요 ㅎㅎ예가르쿠르트 리베루소 듀오페이스입니다~ 두가지 면에서 사용가능해요~ 시간도 개별적으로 맞출 수 있어서요~ 해외출장이 많으신 분들은 한국과 해외시간을 각각 맞춰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흐흐흐 신기하죠? ㅎㅎ참고로 리베르타뉴는 뒤집는다는 뜻이래요!
폴로 경기에서 사용할 때 뒤집히는 것을 방지하려고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것이 유래되었으며 현재는 이렇게 양면을 활용할 수 있는 모델이 나왔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매우 독특한 디자인이지요!
!
현재 이 제품은 블랙스트랩인데요~ 스트랩 교환이 가능해서~ 새로운 느낌으로 활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참고로 이 브랜드 스트랩은 약 50만원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명품이라 그런지 스트랩도 대단하네요 (´;ω;))손목시계 착용컷 모습입니다 ~ 위사진은 백판으로 착용한건데요!
!
확실히 착용하면 더 예쁘고 고급스럽네요 ~ 개인적으로 집에 항상 원형제품만 있어서 그런지 정말 사각형도 너무 이쁘네요 ㅎㅎ예갈쿠르트 리베루소 정리하면 이 모델은 양면 디자인의 듀오페이스 입니다 가격은 1,680만원(공식홈페이지) 기준입니다~ 답례품으로 많이 찾는 인기모델입니다~ 실제로 두 디자인을 보면 정말… 신기하고 유니크하게 느껴지는 디자인 입니다!
!
자, 이렇게 손목시계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한 제품은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어디서나 매치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명품중 명품이라 금액대는 상당히 높지만~ 2가지 디자인 양면제품이라 활용도가 아주 좋은거 같아요 ~ ㅎㅎ 실물은 말도안되게 예뻐요~~ 이상 라온의 동료제품평이었습니다 ~[네이버 인플루언서] 라온러브부부가 운영하는 패션&디자인 제품 리뷰를 하는 라온입니다 in.naver.com패션인플루언서 라온이예요 위에 팬으로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