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비누 후기 핸드워시 대용량 손세정제 답례품으로도 굿

안녕하세요 저는 잘생긴 여자입니다.개인위생을 철저히 해야 하는 요즘 손 씻기는 필수입니다! 그래서인지 돌잔치나 결혼식에서 손 세정제 답례품으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저번에 돌잔치에서 핸드워시 대용량을 돌려받았는데 실용성 좋은 제품을 선물받아서 나를 포함한 사람들은 다 이거 좋은 아이디어네. 하면서 좋아했어요.

저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거품비누도 종류가 많아서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몰라서 이것저것 많이 썼었는데요.만족도가 높아 정착하게 된 제품이 있어서 오늘은 물비누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생활백서 라이스&허브 버블 핸드워시 500ml 딥그린 시더 우드향 물비누 후기

내가 정착한 제품은 라이스&허브 버블 핸드워시입니다.라이스앤허브버블핸드워시는 500ml핸드워시 대용량이라 4인가족인 우리집에서 사용하기에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하루에도 여러 번 손을 씻으면 건조해질 수 있는데 쌀 추출물과 보리 추출물, 귀리 커널 추출물, 곡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유연성, 수분 보습, 진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원료적 특성에 한함)

곡물 추출물로 피부 보습을 해주면 식물 유래 허브 추출물 3종 로즈마리잎 추출물, 카모마일꽃 추출물, 레몬밤잎 추출물 함유로 자극받은 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원료적 특성에 한함)

향은 4가지가 있는데요.힐링, 자연적,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딥 그린 시더우드 향, 숲속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그린 포레스트 향 핑크빛 복숭아,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로지피치 향, 마지막에는 달콤하고 청량한 머스캣 향 모두 생활백서에서 자체 개발한 향이라 평소에 맡지 못했던 신비로운 향들이 은은하게 묻어 손을 씻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향이 좋은 핸드워시 추천드립니다.

한번 펌프를 하면 은은한 향과 함께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의 부드러운 거품이 나오는데 크림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손에 펌프를 하면 스르르 눈처럼 녹거든요.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라 자극이 강한 제품은 싫어하는데요.라이스앤허브버블핸드워시는인피부에최적인 pH5.5약산성,피부자극테스트까지완료한제품으로아이들도함께사용가능하여거실욕실에는항상떨어지지않게두고사용합니다.

학교, 학원을 다녀오거나 집에서도 밥을 먹기 전에는 항상 손을 씻는 습관, 지금은 몸에 밴 일상입니다.

학교, 학원을 다녀오거나 집에서도 밥을 먹기 전에는 항상 손을 씻는 습관, 지금은 몸에 밴 일상입니다.물비누를 사용하기 전에 고체비누를 사용할 때는 아이에게 손을 닦으라고 하면 대개 비누를 터치만 하고 적당히 물에 헹구고 거품형으로 바꾸면 놀듯이 거품으로 손을 씻거든요.개인적으로 액상형은 헹굼 시 미끄러지기 때문에 액상형보다는 거품형을 선호합니다.라이스&허브 버블 핸드워시는 거품형으로 바로 뽀글뽀글 소리가 날 정도로 헹궈지며 핸드 비누를 사용한 후 상쾌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하루에 12번씩 손을 씻는데 건조해지면 계속 핸드크림을 발라야 하잖아요.그런데 라이스&허브 버블 핸드워시는 씻은 후에는 손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함이 느껴지기 때문에 따로 핸드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되거든요.손을 씻고 핸드크림을 바르는 것은 귀찮지만 핸드크림을 바르는 과정을 제외하고 촉촉함이 느껴져서 만족도가 더 높은 것 같아요.손세정제 답례품으로 딱이죠?나는 라이스&허브 버블 핸드워시를 싱크대에도 비치해서 사용하고 있어요.설거지를 하고 비누로 손을 씻었는데 자꾸 비누가 더러워지고 기름이 묻어서 싱크대에 둔 비누는 끝까지 쓸 수 없어서 중간에 버려버리거든요.물비누를 갖다 놓으면 사용하기도 위생적이고 간편해서 무엇보다 물을 많이 쓰는 주부인데 손이 건조하지 않아서 좋아요.패키지도 깔끔하고 넉넉한 핸드워시 대용량이지만 금액도 부담스럽지 않아 가정용, 회사에서 사용하셔도 좋고 손소독제 답례품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오늘 제 물비누 리뷰를 보시고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rand.naver.com/homekeeping/products/6815087683패키지도 깔끔하고 넉넉한 핸드워시 대용량이지만 금액도 부담스럽지 않아 가정용, 회사에서 사용하셔도 좋고 손소독제 답례품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오늘 제 물비누 리뷰를 보시고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rand.naver.com/homekeeping/products/6815087683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