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골국물이 맛있는 백제 우리쌀 햅쌀 떡국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은 톡입니다.컵라면처럼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떡국입니다.쫄깃하고 맛있는 떡과 사골국이 깔끔하고 깔끔해서 맛있습니다.간단하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맛도 좋고 양도 많아 한끼 식사로 좋은 제품입니다.백제의 한국쌀 햅쌀 떡국을 소개해볼게요~

백제의 한국산 햅쌀떡국의 모습입니다.컵라면처럼 둥근 용기 안에 들어있는 제품이지만 끓는 물에 2분이면 조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사골국물의 깔끔한 맛과 깔끔한 맛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국물 중에서 사골분말이 약 30% 함유되어 있습니다.떡국 중 쌀은 99% 이상의 쌀떡입니다.햅쌀 100%로 만들어져서 더 맛있어요.무게는 163g의 양에 칼로리는 395kcal의 떡국입니다.

백제의 한국쌀 햅쌀 떡국은 조리 자체가 정말 간단합니다.포장된 떡과 스프를 용기에 넣고 끓는 물을 사용하여 용기 안에 넣으세요.2분 정도면 익어서 저어 먹으면 된대요.

재료로는 쌀떡과 사골분말 등이 주재료이며 알레르기 반응 식품으로는 계란, 우유, 대두, 밀, 돼지고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영양정보로는 나트륨, 탄수화물, 단백질 등의 함량이 높은 편입니다.

백제 한국쌀 햅쌀 떡국의 내용물입니다.내용물은 생각보다 심플하고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쌀떡 자체는 비닐에 한번 더 포장되어 있는 상태로 떡국이 따로 하나 들어있습니다.

간단하고 쉽게 조리할 수 있어서 기뻐요.쌀떡과 스프를 넣고 끓는 물만 넣으면 됩니다.끓는 물을 붓고 약 2분 이상 기다리면 완성되는 제품입니다.생각보다 하얀 국물과 부드러운 떡이 정말 맛있어요.^^

떡국이나 떡 자체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양도 푸짐하고 국물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햅쌀로 만든 떡이라 그런지 떡 자체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전반적으로 맛이 정말 좋고 양이 많아서 더 좋았어요.^^오늘은 맛있는 떡국을 소개해봤습니다.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맛있는 떡국 백제 한국쌀 햅쌀 떡국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