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프로살롱 2in1 고데기(투인원 고데기) 멜란지그린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은은한 파스텔 그린 컬러가 정말 예뻤어요!

보다나 프로살롱 2in1 매직기 구성품은 이렇게!
헤어핀/ 설명서/ 매직기 본품/ 실리콘패드 실리콘패드는 240도 고온에 견디는 전용 실리콘패드이므로 완전 필수템!

보다 프로살롱 2in1 고데기는 이렇게 판고데기와 막대고데기가 하나의 고데기로 합쳐져 있어 스트레이트, C컬, S컬 웨이브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후면의 LOCK버튼으로 간단하게 봉고데기,판고데기로 변경이 가능하여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이렇게 LOCK 버튼을 아래로 내리면 잠겨있던 열판이 열리면서 판고데기로 바뀝니다!

보다나 프로 살롱 2in1 고데기는 매우 유명한 더 나쁘고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타입의 버튼으로 전원 설정과 온도도 간단하게 조절 가능!
프리볼트 제품이므로 변환 플러그만 있으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년정도 전에 일본보다 본헤어고데기를 가져갔는데 일본 전압이 국내보다 낮아 본헤어고데기를 사용할 수 없어서 머리를 매일 묶었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 나오는 것보다 고데기 제품은 모두 프리볼트라서 해외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판고데기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링먼저 반고데기로 생머리를 연출해봤습니다.

머리카락이 많고 긴 제 머리에서도 모발이 빠지지 않고 부드럽게 머리를 기를 수 있거든요!
열판에 장착된 실리콘 바 덕분에 모발이 쏟아질 염려가 없어요.저는 180도에 맞춰서 했어요. 보다 프로살롱 2in1 고데기는 360도 회전식 코드로 전선에 꼬임없이 자유롭게 스타일링하기 좋았습니다.

저는 끝부분은 살짝 둥글게 말아서 딱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말고 약간 C컬 느낌을 더했어요.보다 프로살롱 2in1 고데기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늘어나는 이미지라도 느껴보세요!
저는 침착하게 머리가 자랐죠?전체적으로 차분하고 깔끔한 인상의 스트레이트 헤어 완성!
부스스한 느낌없이 예쁘게 늘어나 부드럽게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본머리고데기 S컬웨이브 헤어스타일이번에는 34mm 막대 고데기를 이용하여 S컬 웨이브 스타일링을 완성해드리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사실 S컬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더 잘하는 편이에요!
위에서 한 번 굴려, 앞으로 한 번 빼고 다시 굴려!
그냥 빼면 이렇게 탱글탱글한 S컬 웨이브 완성!
아무래도 사진으로는 이해가 어려울 것 같아서 영상으로도 S컬 웨이브 튜토리얼을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봉고데기 열판에 적당량의 모발을 끼워 한 바퀴 돌린다!
그런 다음 잡고 있던 고데기를 그대로 앞으로 살짝 당겨 아래쪽으로 한 바퀴 더 감습니다!
그리고 집게 풀고 고데기 빼면 끝이에요!
진짜 쉽죠?특히 저는 옆머리를 아끼고 옆머리 부분도 똑같이 감아줬어요!
옆머리 부분은 자연스러운 게 생명이니까 조금 더 짧은 시간은 감아줄게!
이렇게 S컬 웨이브 헤어스타일 완성!
제가 평소에 가장 많이 하는 헤어스타일입니다.

🙂 34mm 막대고데기라 머리가 허리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에도 부담없이 예쁘게 완성됩니다!
앞뒤 비교해보니까 확실히 머리에 윤기는 그대로 살리면서도 탱탱한 컬이 예쁘게 살아났죠?보다나 고데기를 너무 좋아해서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즐기다보니 너무 만족스러웠던 보다나 프로살롱 2in1 고데기!
특히 여행갈 때 안그래도 짐이 많은데 막대고데기, 방고데기, 드라이어까지 다 가져가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ㅎㅎ 이제 보다나 프로살롱 2in1 고데기 하나로 끝이라 행복 – 여러분도 보다나 프로살롱 2in1 고데기 하나로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도전해보세요!
프로살롱 2in1 고데기 구매링크 ● 무신사 x 보다나 선발 판매기획전 숏컷 [9/1~9/7] www.musinsa.com/app/plan/views/24356신상품전ㅣ보다나 프로살롱 2in1 매직기 멜란지 그린출시 – 기획전(SHOPPING TOPIC) | 무신서스토어에서 특별기획전입니다.

신제품 및 무신사 단독 사은품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www.musinsa.com●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url.kr/e2uwcl보다 VODANA 사랑스러운 스타일, 혁신적인 퍼포먼스. 새로운 뷰티의 기준을 만드는 Lovely Reformer, VODANA.url.kr#보다나 #VODANA #보다나헤어고데기 #프로살롱2in1헤어고데기 #보다나프로살롱2in1헤어고데기 #보다나프로살롱투인원헤어고데기 #슬릭펌 #여자헤어스타일 #헤어고데기추천 #본헤어고데기 #투인원헤어고데기추천 #보다나빵헤어고데기추천 #여자헤어스타일추천 #아이롱헤어 #C웨이브컬 #롱헤어스타일추천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