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직구사이트 애터니ATNY에코패키지에서 보테가베네타백을 받아보세요

ATNY브랜드직구사이트애터니 에코패키지로 보테가베네타백을 받아주세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최근 자주 보는 고급 직구 사이트를 공유하려고 합니다.그것은 ATNY입니다!많은 분들이 이용한 국내 최대 해외 명품 사이트에서 현재 1200여 해외 브랜드와 40만개 이상의 럭셔리 제품을 신속히 볼 수 있고 저도 하루 1번은 들어 보고 있습니다.

아토니는 정품의 신뢰성, 가격과 혜택을 중시하여 국내 병행업체와는 함께하지 않고 공신력 있는 해외 부티크와 직계계약을 체결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품 브랜드 직구 사이트입니다.

뿐만 아니라 매월 러플, 브랜드위크, 타임세일 등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시 한번 다루기로 하고 명품 직구 사이트 ATNY만의 독보적인 서비스 에코 패키지부터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토니에서 명품 쇼핑을 하면 명품 박스보다 훨씬 예쁜 친환경 패키지에 추가로 포장해준다는 사실-단순한 명품 쇼핑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고자 많은 연구 끝에 이런 친환경 패키지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개성적인 MZ세대를 겨냥한 특별한 팝업 디자인과 다양한 명품 로고를 다채로운 색감의 일러스트로 흥미롭게 그린 NEW 패키징은 자연과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선으로 위트 있게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이경욱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고 합니다.작품 퀄리티도 좋고 컬러감이 예뻐 집에 인테리어용으로 배치하셔도 좋습니다.

특별한 친환경 패키지 덕분에 선물 받는 느낌이 두 배가 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주었습니다.여기에 명품가방까지 행복감 최고치!!! 명품 쇼핑의 즐거움, 아토니!

쇼핑백과 박스는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관리되는 숲에서 생산된 종이로만 제작하고 단일 또는 투톤 컬러를 적용하고 잉크 사용량을 줄이는 코팅 처리를 생략하고 100%재활용할 수 있습니다.또 모든 포장에는 FSC(국제 산림 인증)인증을 받은 재생 펄프를 적용하고 포장 용품은 미국 FDA, 유럽 연합 ISEGA국내 시험 기관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환경 친화성과 안정성을 고려하고 패키지 제작물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더했습니다.

쇼핑백과 박스는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관리되는 숲에서 생산된 종이로만 제작하며 단일 또는 투톤 컬러를 적용하여 잉크 사용량을 줄이고 코팅 처리를 생략하여 100%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모든 패키징에는 FSC(국제산림인증) 인증을 받은 재생펄프를 적용했으며 포장용품은 미국 FDA, 유럽연합ISEGA, 국내 시험기관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환경친화성과 안정성을 고려해 패키지 제작물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더했습니다.회원가입 즉시 1만원 상당의 쿠폰이 제공되며 앱 전용 최초 구매 감사 3%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매월 3, 13, 23일은 애터니데이로 3% 적립 혹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무료배송, 무료반품서비스 그리고 제휴명품수선센터 이용도 제공됩니다.그리고 매달 명품 러플 이벤트 참여권도 주어집니다!매월 다양한 명품 아이템을 단돈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러플 이벤트입니다.이번달은 루이비통 이지 파우치 온스트랩이네요…!!!!*_*당첨된 1명 외에도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과 마일리지 2천원(참가자 전원)도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니 지금 바로 응모하러 가야겠죠?응모 기간은 6월 29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7월 1일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브랜드 직구 사이트 ‘아토니’를 좋아하는 이유 중 또 하나는 볼거리가 다양하다는 점입니다.특히 큐레이션을 통해 발렌시아가, 메종여우, 구찌 등 명품 트렌드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제가 소장하고 있는 보테가베네타 가방도 보이네요!!!ㅋㅋ뿐만 아니라 핫딜과 같은 파격적인 가격의 프로모션 혜택, 고객들의 리얼한 리뷰, 그리고 매거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었습니다.THE HIGH-END CURATOR, ATNY 명품이 가치를 더하는 순간 애터니 www.atny.com스타일과 친환경 두 키워드를 모두 잡으면서 트렌드와 그린에 앞장서고 있는 명품 직구 사이트이니 더욱 호감이 가는 ATNY에서는 회원가입을 하고 본격적으로 쇼핑을 가볼까요?스타일과 친환경 두 키워드를 모두 잡으면서 트렌드와 그린에 앞장서고 있는 명품 직구 사이트이니 더욱 호감이 가는 ATNY에서는 회원가입을 하고 본격적으로 쇼핑을 가볼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