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를 맞는 꿈, 비를 맞는 해몽, 비를 맞는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재테크 아저씨입니다. 오늘은 비에 얽힌 해몽을 정리했습니다. 우선 비를 맞는 꿈의 경우 기본적으로 흉몽이 많습니다. 인간관계의 악영향을 주거나 재물운이 하락하거나 나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물의 꿈 자체는 좋은 꿈이지만 비의 꿈의 경우, 특히 비를 맞은 경우라면 그 반대의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비를 맞는 꿈, 비를 맞는 꿈, 해몽 등 비에 관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우산 없이 비를 맞는 꿈 해몽:이 꿈입니다.자신의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부부나 연인 사이에 다툼이 생기거나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 없이, 어떤 사람과 관계가 꼬일 있습니다.꿈에서 맞은 비가 애매해서 불쾌한 기분이 심할수록 그 상황이 악화하는 흉몽이 되어 버리므로 주의하는 게 좋겠어요.-우산 없이 가랑비를 맞는 꿈 해몽:이 꿈입니다.사소한 문제에서 자신의 인간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부부나 연인 사이에서 약간의 오해로 의심되거나 자신도 모르게 누군가에게 미움 받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시원한 폭우를 맞는 꿈 해몽:길몽을 흉몽이 혼재합니다.기본적으로 비 맞는 꿈은 본인의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풀이됩니다.그러나 꿈으로 맞은 비가 굵고 시원하게 내리는 비이었다면, 그것과 함께 시원한 통쾌한 감정을 느꼈다면 갈등을 극복하고 두 사람 사이가 더욱 깊어질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또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간절히 바라고 온 바램이 이루어지는 좋은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하늘에서 검은 비가 내리는 꿈 해몽:이 꿈입니다.자신에게 위험이 생길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에요.어느 날 교통 사고를 당하거나 탈이 나서 병원에 신세 지는 등 건강이 악화될 것이 있습니다.당분간 몸을 아끼며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폭우로 집이 무너지는 꿈, 꿈, 꿈, 꿈, 꿈, 꿈입니다.재물 운과 건강 운이 하락할 것을 암시하는 매우 좋지 않은 꿈입니다.고생하고 추진하고 온 것이 하루 아침에 엉망이 되어 버리고 큰 경제적 손실을 입게 되거나 건강이 나빠져서 병원비로 큰돈을 쓰게 되기도 합니다.뭔가 자신의 신변에 나쁜 변화가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겠어요.-집안에서 샐 꿈 해몽:이 꿈입니다.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생기거나 재산 증식이나 주식 등으로 손실을 입는 등 재물 운이 하락할 것을 암시하는 매우 좋지 않은 꿈입니다.당분간은 소비와 투자 등 돈을 다루기에 더 신중을 가한 사람이 좋습니다.

-비에 젖은 누군가가 나에게 다가와꿈 해몽:이 꿈입니다.누군가의 계략에 타고 큰 손해를 보게 되거나, 소문에 휘말리고 본인의 이미지가 실추하는 등 곤경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보이스 피싱 같은 피해를 주의하면서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면 다시 한번 신중히 검토한 것이 좋습니다.-비에 구두 or양말이 젖은 꿈 해몽:이 꿈입니다.병을 앓던 사람에게는 더 나쁜 꿈에서 병세가 악화되거나 병에 받는 등 건강이 악화될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에요.양말과 구두가 흠뻑 젖다 정도로 그 상황이 악화하는 흉몽으로 해석 가능하므로 조심하는 게 좋겠어요.-폭우로 집 안에 갇힌꿈 해몽:이 꿈입니다.주위의 압력과 압박에 의한 현재 진행 중이거나 추진하려는 데 큰 방해를 받을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계획대로 원활하지 않아 답답한 상황이 진행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겠어요.

– 맑은 하늘에 비가 내리는 꿈 해몽:이 꿈입니다.자신에게 찾은 두번 다시 없는 행운을 놓치는 안타까운 상황에 놓일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이로써 현재 진행 중 또는 추진 중인 사업 등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등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있습니다.-비바람에 앞이 잘 보이지 않는 꿈 해몽:이 꿈입니다.본인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곤란한 상황이 계속 발생하는 등 악재가 겹치고 겹치는 진퇴 양난의 길에 서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당분간은 어려운 상황이 이어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새 사업과 계획을 추진 중인면 쉰 것이 좋습니다-우산에 구멍이 샐 꿈 해몽:이 꿈입니다.일이 좀처럼 해결되지 않아 불안하고 짜증 나는 상황이 생기는 일이 있습니다.뭔가 진행 중인 일이 끝나더라도 또 다른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재물 운도 다시 하락하는 좋지 않은 꿈에서 불필요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우비가 찢어져 비를 맞는 해몽 : 흉몽입니다.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으로 부부나 연인 사이가 소원해지거나 소중한 무언가의 이별을 나타냅니다. 또한 믿고 의지하던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비를 피해 어디론가 숨는 해몽: 흉몽입니다. 자신감에 상처를 입고 크게 실의하거나 낙담하는 등 정신적으로 고통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마음에 큰 상처를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네요.- 비오는 날 드라이브를 하는 해몽: 길몽입니다. 현재 본인이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업 또는 공간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느끼는 드라이브가 시원하고 통쾌하게 느껴질수록 자신이 얻을 수 있는 성공의 크기도 커지는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비와 함께 무지개가 보이는 해몽: 길몽입니다. 자신이 현재 진행 중이거나 추진하려는 것이 크게 성공해 타인에게 인정받을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좋은 꿈으로 그 성공으로 큰 재물을 쌓을 수 있게 됩니다.- 누군가와 우산을 함께 쓰는 해몽 : 길몽입니다. 마음이 맞는 능력 있는 동업자를 만나거나 미혼인 경우에는 평생을 함께할 반려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소중한 인연 놓치지 마시고 꼭 주워주세요.오늘은 비에 젖는 꿈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