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명작동화 전집 아람 요술램프 동화책 읽어주기

세계명작동화전집 아람요술램프 동화책읽다 ⓒ 행복한 아티

동화를 읽어주는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해요. 그 다음은 어떤 동화를 선택하느냐가 관건입니다.개인적으로 질보다 양을 추구하기 때문에 다양한 동화책을 읽어주고 있습니다. 취학 전후의 나이가 되면 아무래도 세계 명작 동화에 눈이 가게 마련입니다.

이번에 읽은 세계 명작동화는 아람출판사에서 나온 마술램프입니다. 권장 연령은 5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보면 된다고 합니다.

아람 마술 램프 동화 전집은 그림책 65권 부록 11권 가이드북 1권으로 총 77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교적 밝고 아기자기한 글과 그림이 담겨있습니다.세계명작동화는 어떤 그림과 스타일인지 먼저 알아보는게 좋더라구요. 무서운 내용과 그림이라면 책을 읽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독특하게 전권 모두 제목이 없어 그림을 보고 제목을 맞춰보고 자신만의 새로운 제목을 붙여보며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세계 명작동화입니다.글의 양도 많지 않은 편이라 가볍게 읽을 수 있어요. 주요 내용은 한 줄 읽기로 글자의 크기와 색깔을 바꾸어 동화를 읽는 것이 편했습니다. 글의 흐름을 잡아줘서 편했어요.

책을 펼치면 해당 명작동화의 나라와 특징이 짧게 나옵니다. 원작자의 나라와 국기, 명언 등이 소개됩니다. 본 아기돼지 삼형제에게는 좋아하는 명언이 있어서 소개하겠습니다. 근면은 행운의 어머니다.

책을 펼치면 해당 명작동화의 나라와 특징이 짧게 나옵니다. 원작자의 나라와 국기, 명언 등이 소개됩니다. 본 아기돼지 삼형제에게는 좋아하는 명언이 있어서 소개하겠습니다. 근면은 행운의 어머니다.

뒷면에는 명작동화에 관한 내용이 있어 입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풍습을 알아보고 교훈을 풀고 원작에 대해 설명해 줍니다.보통 세계 명작동화 수준이 어려울 경우 내용과 구성을 떠나 어렵게 다가갈 수 있지만 아람매직램프 명작동화는 밝고 쉽게 담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볼로냐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상 경력이 있는 작가들의 그림책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림을 고집한 세계 명작동화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볼로냐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상 경력이 있는 작가들의 그림책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림을 고집한 세계 명작동화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볼로냐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상 경력이 있는 작가들의 그림책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림을 고집한 세계 명작동화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아람-요술램프 세계명작 (77권) 최신간 신서 저자 아람북스 출간 아람북스 출간 2022년 09월 20일.아람-요술램프 세계명작 (77권) 최신간 신서 저자 아람북스 출간 아람북스 출간 2022년 09월 20일.아람-요술램프 세계명작 (77권) 최신간 신서 저자 아람북스 출간 아람북스 출간 2022년 09월 20일.아람-요술램프 세계명작 (77권) 최신간 신서 저자 아람북스 출간 아람북스 출간 2022년 09월 20일.https://www.youtube.com/watch?v=cf0MqDpkKc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