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오더 파리바게트 미니케익 진한 가나슈 쇼콜라 가격

오빠 생일이라 언니랑 나랑 급하게 이것저것 준비했어. 미역국(언니가 만들어서 내가 맛본다) 불고기(언니가 시중에 파는 양념장으로 만들어서 내가 맛본다) 유부초밥(언니가 준비해서 내가 우물우물 열심히 싸서) 그리고 파바미니케이크! 5,000원 이상 12,000원 할인쿠폰을 받아서 많이 구매했어! 해피오더 파리바게뜨 이용! 진한 가나슈쇼콜라 – 8,400원 뭐..직접 가서 골라도 좋겠지만 인기품목은 구할 수 없으니까 내가 빠르게 얻을게!

픽업해서 마트가서 쇼핑하고 와서 급하게 만들어 파방!

살아있는 동안 돈길만 걸어가세요! 했더니 삼겹살 먹고 싶다는 매형. 역시 내 매형! 내 금내산후기

사이즈가 ~~정말 귀엽다. 너무 귀여워. 리얼 귀엽다.1호 크기의 케이크 박스 안에 테이프로 고정해 주셔서 가져오는 동안 안전하게 픽업했다.너무 귀여워…

은근한 높은 길이를 자랑하는 미니케이크! 진한 가나슈쇼콜라 맛이 궁금하지만 일단 밥부터 조인다.

아이유 안 켜고 저렇게 해결 ㅎㅎ 이렇게 찍으면 의외로 커 보이기도 하고.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너무 귀여운 가나슈 케이크.꺄악 열심히 만든 메뉴 다 너무 맛있었어포크가 더 커 보이는 작은 케이크의 위엄.맛은?포크가 더 커 보이는 작은 케이크의 위엄.맛은?안에 동그란 크런치 초코가 박혀 있어 통통 튀는 맛이 좋고 진한 가나슈 맛이라 일반 케이크와 같은 식감이다. 소수의 인원이 #생일 축하 케이크용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케이크를 남기면 뭔가 또 먹기도 귀찮고 안 먹게 되면 처리하는 것도 일인데 이건 한 번에 먹기 좋게 생겼다. 친구 생일에 메인 선물이랑 짠이랑 진한 가나슈쇼콜라 가져가면 딱일 것 같아!하트 눌러주시면 김희수가 좋아할 거예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