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면 100% 깨끗하고 안전한 순면 건티슈-신생아용으로 좋습니다.
나는 감티슈를 자주 사용하는데 아기의 입가를 닦을 때 또는 아이가 손으로 음식을 집어먹다가 닦아줄 때 등 아기 입에 들어갈 경우 감티슈에 물을 묻혀 사용하기도 합니다. 특히 신생아 때는 피부 어디에나 물티슈는 더 쓰기가 그렇거든요. 아무리 성분이 좋아도 저는 대부분 거즈 손수건이나 건티슈로 사용했습니다.써보면 너무 편리하고 좋아서 이번에 둘째 태어나면 아마 많이 쓸 것 같아서 미리 준비해볼게요.

미니노아 건티슈 대용량과 휴대용 파우치를 받았는데 200장과 대용량이라 파우치에 어느 정도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신생아 때는 집에서 자주 사용할 예정이라 이렇게 대용량이 필요할 것 같아요. 100% 순면 건티슈에는 형광증백제와 같은 유해물질도 없고 생분해되는 자연친화적 건티슈입니다! 애 낳고 물티슈를 정말 물쓰게 해서… 환경에 좀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했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생분해되는 자연친화적인 재질이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까다로운 시험과정을 거쳐야 받을 수 있는 유럽국제알레르기협회인 아스마알레르기 블루라벨 인증을 받은 감티슈입니다.

스트랩이 달려 있기 때문에 팔에 끼거나 외출 시 유모차에 걸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미니노아건 티슈 휴대용 파우치는 이렇게 물티슈 캡처럼 되어 있어 간편하게 티슈를 꺼내 쓸 수 있습니다.
휴지를 넣는 부분은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잘 닫히고 특히 물을 부어 물티슈로 사용할 경우 물을 적당량 넣으시면 물이 새지 않게 밀봉이 되어 좋습니다.

건티슈 대용량 팩도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 조금씩 꺼내 사용하고 나머지는 단단히 밀봉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꺼내보니 도톰한 느낌이 드네요.

이렇게 파우치에 쓸 수 있을 정도의 건티슈를 넣습니다.
뚜껑 열고 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을 넣어 물티슈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건티슈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파우치 아래 부분은 넓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대량으로 넣어도 괜찮습니다.건티슈가 도톰해서 빼는 느낌은 조금 힘들어요. 그래도 따라오는 것 없이 한 장씩 빠져요.크기도 딱 적당합니다. 아니요, 충분합니다. 도톰하고 좋네요. 원단도 탄탄합니다.좀 세게 당겨봤는데 안 찢어지네요!좀 세게 당겨봤는데 안 찢어지네요!한쪽 면은 엠보싱처리 되어있어 통통하고 한쪽 면은 밋밋한 부드러운 면입니다.물티슈도 그렇고, 사용해 보면 엠보싱 가공이 되어 있으면 사용감이 좋거든요.흡수력도 너무 좋았어요!보통 건티슈는 액체류 닦는 데 많이 쓰거든요. 아이의 침이나 음식, 특히 음료를 닦을 때 말이죠.그래서 흡수력이 중요한 것 같아요.그런 면에서 미니노아의 건티슈는 흡수력 굿!!! 1월에 둘째 출산 예정인데, 베이비백을 만들면서 출산 준비물로 거즈 손수건 대신 저는 건티슈를 가져가려고 해요~ 조리원에 들어가서 손수건 세탁도 귀찮고 손수건 그렇게 많이 쓸 일은 없는 것 같아요. 아기가 많이 토하거나 하면 모를까… 간단하게 미니노아 건티슈 핸드폰 파우치에 넣어서 조금만 가져가면 정말 편리하네요.~다행이다! ㅋㅋ흡수력도 너무 좋았어요!보통 건티슈는 액체류 닦는 데 많이 쓰거든요. 아이의 침이나 음식, 특히 음료를 닦을 때 말이죠.그래서 흡수력이 중요한 것 같아요.그런 면에서 미니노아의 건티슈는 흡수력 굿!!! 1월에 둘째 출산 예정인데, 베이비백을 만들면서 출산 준비물로 거즈 손수건 대신 저는 건티슈를 가져가려고 해요~ 조리원에 들어가서 손수건 세탁도 귀찮고 손수건 그렇게 많이 쓸 일은 없는 것 같아요. 아기가 많이 토하거나 하면 모를까… 간단하게 미니노아 건티슈 핸드폰 파우치에 넣어서 조금만 가져가면 정말 편리하네요.~다행이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