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유산균 닥터 에디션 바이오D드롭스 #내돈내산

야마모토 제일 병원에서 임산부 영양제를 많이 구입했는데요. 지난달 신생아 유산균을 구입해서 가지고 있다가 태어나면 신생아실에 올려줘야 한다는 얘기를 듣고 구입했대요.

음, 강제는 아니지만… 확실히 아닌데 우리 애만 먹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은 느낌… 전부 구입한다고 하니까.. 꼭 사야할것 같은 기분.. 네.. 저는 귀가 얇은 것 같아요. 흑흑삼봉제일병원에서도 이렇게 병을 아이의 머리맡에 놓아줘서 음.. 나도 사길 잘했어! 라는 생각마저 들었어요 하하하

‘닥터 에디션 바이오 D 드롭스’ 신생아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 D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한 달에 한 병 마시는 것으로 3개월분이 들어 있습니다.

1병에 8ml 들어있으며 한 번에 5방울을 넣어 마십니다. 직접 스포이드로 입에 떨어뜨리거나 (입에 닿지 않도록) 분유나 이유식에 섞어 먹이면 됩니다!

1병에 8ml 들어있으며 한 번에 5방울을 넣어 마십니다. 직접 스포이드로 입에 떨어뜨리거나 (입에 닿지 않도록) 분유나 이유식에 섞어 먹이면 됩니다!

저는 분유에 넣어서 먹이고 있어요. 입에 떨어뜨려서 먹이는데 자신이 없어서 삽니다. 후후.

분유 속에 약간 공기가 들어가 있는 게 유산균이거든요!유산균을 먹을 때는 분유의 양을 조금 적게 넣습니다. 아이들이 다 먹지 못할 때가 있기 때문에 유산균을 다 먹지 못하고 다 먹이려면 분유의 양을 적당히 조절한다고 합니다!

모유 수유할 때는 유두에 떨어뜨려 먹여도 되겠네요!음… 벌써 두 병 다 먹이고 아셨군요. 태어나서 마신 유산균이기 때문에 먹지 않았을 때 어떻게 될지는 아직 잘 모릅니다. 그래도 아기가 하루에 한두 번은 황금똥을 싸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아기가 변비에 걸리면 정말 고통받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이 유산균이 아니더라도 꼭 먹일 생각입니다. 유산균을 매번 똑같은 것만 먹이는 것도 별로 안 좋대요. 그래도 잘 먹이는 중이라 만족해요!

#신생아유산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