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퍼피렛 삼바, 블랙 + 사이즈 팁: 귀여운 패딩 슬립온 운동화 겨울 신발 추천

아디다스 파피렛 블랙 삼바 귀여운 패딩 슬립온 스니커즈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민민입니다요즘 가장 핫한 겨울신발 아디다스 파피렛! 저도 인터넷에서 보고 운동화 디자인의 아디다스 파피렛을 보고 너무 귀여워서 구매하고 싶었는데 다 품절… 그리고 사이즈도 여자 사이즈는 전혀 본 적이 없어요.근데 더 현대서울 번개시장 매장에 아디다스 파피렛 삼바 디자인이 있잖아요!! 이렇게 실물을 볼줄이야ㅠ_ㅠ

더현대서울 번개시장 매장에는 아디다스 파필렛이 2종류 있었습니다.삼바디자인과 블랙 삼선디자인이 있었어요!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 그냥 프린트해서 아디다스 파필렛으로 옮겨놨어요.푹신푹신해서 너무 귀여워!!!

아디다스 시그니처 디자인이 그대로 다운 슬리퍼에 들어가 있습니다.디테일이 정말 살아있어요.아디다스 파피렛은 삼바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슈퍼스타, 스탠 스미스, 포럼의 84 디자인까지 상당히 디자인이 풍부하게 출시되었는데 가격이 대단했습니다. ㅠ_ㅠ원래 아디다스 파피렛 요금이 10만원 -99,000원~89,000원 언더 가격에 판매중인데 아디다스 패딩 슬리퍼에 운동화 디자인이 들어간 파피렛은 리셀가 무려 20만원대… 그래도 사이즈 찾기가 정말 힘들어요.

실제로 보면 리셀가 높은 것을 이해할 수 있는 디자인 호빵 같은 톡톡 튀는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요!

프린팅된 디테일을 보세요.운동화 질감 그대로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프린팅 때문에 아디다스 썬버스니커즈 같은데 실루엣이 보송보송하고 귀여운게 아디다스 파피렛의 반전 포인트인데 역시 여성사이즈는 전혀 없고 남성사이즈만 판매중이었어요ㅠ_ㅠ처음부터 여성제품은 판매하지 않는지 합리적인 의심도 한번 해보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아디다스 파피렛 블랙으로 눈을 돌려보죠.정가는 89,000원인데 번개시장에서는 15만원대에 판매중이에요! 리셀가가 거의 정가의 2배인 삼설슬리퍼 디자인의 아디다스 다운슬리퍼에요 심플하고 너무 귀여워요!

아디다스 파피렛은 가볍고 사무실이나 야외활동을 할 때 빙글빙글 데일리로 신고 다니기도 정말 좋은 패딩 슬리퍼예요. 폭신폭신하고 착용감도 정말 좋거든요.

신으니 더 예쁜 아디다스 파피렛 하늘하늘 다운 실루엣이 너무 예뻐요.삼선 슬리퍼를 신은 비주얼 캐주얼한 옷에 포인트로 신는 것도 좋습니다.무난한 삼선슬리퍼 디자인으로 귀여움가득

통통한 느낌이 너무 귀엽죠?아디다스 파피렛 사이즈는 한 사이즈 업해서 신었는데 아무래도 다운 슬리퍼라 반 사이즈 업해도 크고 답답하지 않고 딱 붙는 느낌 보통 아디다스는 한 사이즈 작게 구매하는데 아디다스 파피렛은 정사이즈나 반사이즈 업해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_! 아무래도 겨울에는 두꺼운 양말도 신기 때문에 넉넉하게 신으시는게 좋아요.

멀리서 보니까 삼선슬리퍼 신었나봐. 근데 패딩 운동화야! 너무 귀엽지 않아요?폭신폭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오래 신고 다닐 수 있는 느낌의 충전재들이 빼곡히 들어있어 보온성은 정말 좋았어요! 블랙컬러라 오염제거 걱정없이 무난하게 신고 다니기 좋은 아디다스 퍼필렛 블랙컬러입니다.멀리서 보니까 삼선슬리퍼 신었나봐. 근데 패딩 운동화야! 너무 귀엽지 않아요?폭신폭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오래 신고 다닐 수 있는 느낌의 충전재들이 빼곡히 들어있어 보온성은 정말 좋았어요! 블랙컬러라 오염제거 걱정없이 무난하게 신고 다니기 좋은 아디다스 퍼필렛 블랙컬러입니다.패딩 원단도 꽤 탄탄해서 나무가 지나가서 길에서 어딘가에 걸려서 쉽게 찢어지지 않을 것 같은 재질입니다.오래신는 느낌!! 디자인도 정말 무난한 국민삼선슬리퍼디자인이라 유행없이 오래 착용하실 수 있는 패딩스니커즈입니다바닥 쿠션감도 폭신폭신해서 좋아요.요즘 겨울 신발 중에 제일 예쁜 아디다스 파필렛!아무래도 신발끈이 없는 제품이라 사이즈 잘 선택하셔야 해요. 그래서 저는 정사이즈나 반사이즈 업 추천드려요!독특한 디자인으로 신으면 바로 패션피플이 가능한 아디다스 다운 스니커즈 패필렛!하늘하늘한 패딩실루엣이 정말 귀엽고 무엇보다 실물을 보면 더 예쁜 아이템이라 겨울신발로 정말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