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벨 검단점 / 아이옷저렴하게사는곳/ 유아옷아울렛/블루독/밍크뮤/ 아기옷아울렛

첫 아이부터 속옷을 사러 오프라벨에 자주 갔다. 다른 곳보다 검단이 옷도 많고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훨씬 저렴한 편이다. 할인율 높게 파는 기간에는 아주 득템도 많아. 4층짜리인데 옛날에는 3층까지 꽉 찼는데…지금은 2층까지만 운영한다. 1층에는 돌 전후 아기 전용으로 돌 전후 80-110 사이즈가 가장 많고 가끔 120-130까지 나온다.하지만 가장 예쁘고 많은 옷은 90-110 사이즈다.

가격은 이렇게 태그가 있는데 중간에 있는 포스기에서 태그를 태그하면 할인가를 알 수 있다. 대부분의 옷이 최저 60% 할인부터 시작해 최대 80% 할인까지 한다.내의는 대략 4~5만원이 넘는 옷이 없다.

아기 머리띠라든가 신발, 액세서리를 종류별로…심지어 포대기, 베개, 이불까지 다~ 있다. 밍크뮤, 블루독 등은 소재가 너무 좋아서 이불은 정말 오래 쓰고, 겉싸개도 정말 면이 좋아서 추천한다. 신발이나 액세서리는 상자채로도 팔고 이대로 선물하는 것도 좋다. 대신 선물포장이나 포장지 또는 쇼핑백은 팔지 않는다. 그냥 아울렛 쇼핑백밖에 없으니까. 포장은 자기가 알아서 하도록.

아기 머리띠라든가 신발, 액세서리를 종류별로…심지어 포대기, 베개, 이불까지 다~ 있다. 밍크뮤, 블루독 등은 소재가 너무 좋아서 이불은 정말 오래 쓰고, 겉싸개도 정말 면이 좋아서 추천한다. 신발이나 액세서리는 상자채로도 팔고 이대로 선물하는 것도 좋다. 대신 선물포장이나 포장지 또는 쇼핑백은 팔지 않는다. 그냥 아울렛 쇼핑백밖에 없으니까. 포장은 자기가 알아서 하도록.아~90-100사이즈 옷 정말 이쁘다!!!!(눈물) 다 사고싶다. 정말 매번 여기서 30~50만원은 바로 써온적이..옥재 같은데..이제 살것이 없다니 ㅠㅠ아~90-100사이즈 옷 정말 이쁘다!!!!(눈물) 다 사고싶다. 정말 매번 여기서 30~50만원은 바로 써온적이..옥재 같은데..이제 살것이 없다니 ㅠㅠ2층은 유아 옷이다. 120-140,150사이즈의옷을넣는다. 우리 두 아이들 옷 사이즈 있는 곳. 예전에는 계속 종류도 많고 정말 예쁜 옷들이 많았는데..살이 많이 빠진건지.. 재고가 더없는건지.. 물건이 많지않았어 ㅠㅠ2층은 유아 옷이다. 120-140,150사이즈의옷을넣는다. 우리 두 아이들 옷 사이즈 있는 곳. 예전에는 계속 종류도 많고 정말 예쁜 옷들이 많았는데..살이 많이 빠진건지.. 재고가 더없는건지.. 물건이 많지않았어 ㅠㅠ2층 역시 가격이 궁금하다면 이렇게 데스크톱이 있는 곳으로 와서 가격을 확인하면 된다.가디건이 58000원짜리 지폐가 129000원이라니. 대단해…!!!!!초등학교 입학 축하용 가방도 있어~!!!2주전에 갔을때 사왔는데 그때는 우리집 첫번째 잠옷이 많아서 이쁜걸로 많이 사왔어 입혀보니까 예쁘고 솜이 좋아서 다시 사러갔는데..2주 만에 물건이 다 떨어져 있었다. 그리고 예쁜 게 하나도 없고 사이즈도 없고… 그래서 그냥 왔어. 사이즈가 클수록 나중에 가면 물건이 없을 확률이 높다.보이는 대로 사야 해.그리고 물건은 매번 다르니까 자주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시간만 있으면!! 내가 산 옷!2주전에 갔을때 사왔는데 그때는 우리집 첫번째 잠옷이 많아서 이쁜걸로 많이 사왔어 입혀보니까 예쁘고 솜이 좋아서 다시 사러갔는데..2주 만에 물건이 다 떨어져 있었다. 그리고 예쁜 게 하나도 없고 사이즈도 없고… 그래서 그냥 왔어. 사이즈가 클수록 나중에 가면 물건이 없을 확률이 높다.보이는 대로 사야 해.그리고 물건은 매번 다르니까 자주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시간만 있으면!! 내가 산 옷!지금 여기 태그는 43200원이라고 하는데, 무려 3번이나 할인되어서 28000원이다!! 19000원이라는 것도 계산해보니 29700원. 대단해. www 싸다!!!두 번 가서 사서 영수증이 두 개야. 가격을 보면 매우 놀랄것이다!! 너무 싸다!! 정말!!!!!!!리뷰샷!! 사이즈는 꼭 한치수 크게 입히자. 왜? 오래 입히게. www리뷰샷!! 사이즈는 꼭 한치수 크게 입히자. 왜? 오래 입히게. www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