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오 4인 원형 세라믹 식탁 @리바트 우선 원형 식탁은 사각 식탁과 달리 모서리가 서지 않아 벽에 붙이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원형 식탁을 적절히 배치하는 공간과 의자에 앉아 주변을 지나는 공간까지 있어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벨리오 4인 원형 세라믹 식탁 @리바트

이렇게 공간만 충분히 확보되면 원형 식탁이 가진 장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벨리오 4인 원형 세라믹 식탁을 살펴보면 라운드형 모서리에서 부딪혀도 다칠 염려가 적습니다.

또한 곡선 디자인이 주는 우아함으로 주방의 멋진 오브제가 되어줍니다.

벨리오 4인 원형 세라믹 식탁 @리바트도 벨리오 4인 원형 세라믹 식탁은 스페인산 고품질 세라믹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은은한 무늬가 고급스럽고 낮은 수분 흡수율과 높은 강도 덕분에 위생과 내구성 걱정 없이 오래갑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가족 구성원이 많다면?네모난 식탁주방 안에서 식탁에 너무 많은 공간을 할애하고 싶지 않거나 4인 이상이 여유롭게 식탁을 활용하고 싶다면 사각식탁이 적합한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딜리스 4인 칸스톤 록키마운틴 테이블 @리바트네모난 식탁의 가장 큰 장점은 주방 벽면 혹은 모서리에 적절히 붙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원형 식탁보다 공간이 많이 남아 다른 가구 및 가전 배치에 더 효율적입니다.

부드러운 느낌의 원형 식탁과 모서리가 있는 사각 식탁은 매력이 다릅니다.

딜리스 4인용 캔스톤 록키 마운틴 식탁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에 멋스러움을 더해줍니다.

딜리스 4인 칸스톤 록키마운틴 테이블 @리바트또한 딜리스 4인용 칸스톤 록키 마운틴 식탁은 4개의 모서리를 모두 라운드 처리하여 사각형 식탁이 갖는 위험을 줄였습니다.

둥글게 곡선 처리된 모서리 덕분에 바쁜 주방에서 분주하게 움직여도 안전합니다.

딜리스 4인 칸스톤 록키마운틴 테이블 @리바트또한 사각식탁은 원형식탁과 크기가 비슷해도 더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습니다.

딜리스 4인용 캔스톤 록키 마운틴 식탁도 넉넉한 사이즈로 많은 인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각식탁과 원형식탁의 장점을 한번에!
반타원형 식탁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탁의 형태는 아무래도 원형 식탁과 사각 식탁인데, 최근에는 두 가지 모양을 합쳐 장점도 더해진 반타원형 식탁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리넷 1200 반타원형 식탁테이블@리바트온라인’반원형 건축물’이라는 의미를 지닌 리넷 식탁은 조약돌처럼 둥근 모양에 크리미한 컬러를 입힌 테이블입니다.

리넷 1200 반타원형 식탁테이블@리바트온라인반으로 나누어 한쪽은 네모난 식탁, 다른 한쪽은 원형 식탁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직선부분은 주방 벽에 붙여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에 도움이 되고 라운드부분은 조형미를 더해 한층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완성합니다.

리넷 1200 반타원형 식탁테이블@리바트온라인리넷 1200 반타원형 식탁은 원형 또는 사각처럼 대칭적인 형태는 아니지만 독특한 형태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원하셨던 분들께 적합할 것 같아요!
한정된 공간 속 식탁에서 일석이조, 아일랜드 식탁원하는 크기의 식탁을 둘 수 있을 정도로 주방 공간이 넓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좁은 면적에서도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식탁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럴 때는 상판을 펼칠 수 있는 확장형이면서도 조리와 수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식탁, 아일랜드 식탁을 소개합니다!
리얼 확장형 아일랜드 테이블 @리바트 키친 온라인리얼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은 가로형 주방 수납장으로 밥솥이나 전자레인지 등 주방에 꼭 필요한 가전을 수납하는 동시에 서랍과 보관이 가능한 식탁이 포함되어 있어 가구 하나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리얼 확장형 아일랜드 테이블 @리바트 키친 온라인필요한 때만 꺼내고 사용할 수 있는 확장형 식탁은 선반에 LPM을 적용하고 스크래치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600~1000mm정도에서 두 가족이 식사하는 데 충분합니다.

여기에 내부가 깊은 수납 공간과 튼튼한 레일을 활용한 서랍이 붙어 있습니다.

주방 가전과 함께 여러가지 양념, 커피 가루 등 작은 것도 깨끗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 집 주방 공간에 걸맞은 식탁의 모양, 현대 리바트께서 가르치했습니다.

가장 어울리는 식탁을 고르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주방을 완성합시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