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애견분양 행복 한 마리 몰고 가세요

#라이프독 #의정부강아지분양 #의정부반려동물

‘사람은 무엇으로 자라는가, 사랑을 먹고 자란다’라는 주제는 학부모님들께서 들어보셨을 것입니다.저도 임신 초기에 어디선가 특강을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이것은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저는 제 아이들에게 사랑을 베푸는 훈련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아이들이 원하는 반려견 입양에 반대하지 않았습니다.이것이 우리 가족이 의정부 애견 분양을 방문한 동기였어요.

현대 사회, 핵가족 시대에는 한 자녀나 두 자녀를 둔 가정이 대부분이잖아요.따라서 이기적인 성격이 형성되는 것이 예사롭지 않을 정도이며 개인주의 사회, 집단이기주의로 흐르는 것도 어른의 책임입니다.나는 아이들이 그렇게 성장하는 것을 경계했기 때문에 스스로 애완동물을 케어하도록 훈련했어요.

다행히 둘 다 강아지가 집에 가면 절대 엄마를 귀찮게 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어요.아버지와 새끼 손가락까지 걸면서 약속했을 정도로 간절히 바랐던 일이었습니다.친구네 집 강아지를 볼 때마다 부러웠다는 말에 나는 바로 입양을 결정했어요.

맘카페에서 추천받은 의정부 애견 분양은 인천과 경기에 5곳의 샵이 있는 프랜차이즈였습니다.나는 커피숍도 항상 프랜차이즈를 선호하는 이유가 입소문에 민감하기 때문이에요.인터넷에 한 줄만 비난 글이 올라와도 매장 전체가 몰락하니까요.

사실 반려동물 같은 경우도 무료 분양 광고나 과대 광고를 보고 난감한 사례가 굉장히 많잖아요.그리고 사후 관리가 보장되지 않아 입양을 후회하는 경우도 보았습니다.그래서 매의 눈으로 관찰하는 어머니들의 추천에 의지한 것입니다.

저희 집처럼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신중한 선택이 필수거든요.병약한 애완동물을 입양하면 가족 전체가 병에 걸릴 수도 있으니까요.그런데 맘카페에서 추천받은 라이프독은 건강검진은 독보적인 특징이라고 합니다.그래서 더 신뢰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을 데리고 라이프독을 찾았을 때 수십 마리의 아기가 일제히 우리를 환영하자 아이들도 함께 환호했습니다.견종도 모르고 성별도 몰랐지만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사실에는 이견이 없었습니다.아이들도 어찌할 바를 몰라 유리 케이지에서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친절한 원장님이 보여주신 아기 중 우리는 토이푸들을 골랐습니다.처음 접하는 소형 사이즈였기 때문입니다.사진으로만 볼 수 있는 인형 같은 외모에 우리는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겼습니다.남편은 너무 작아서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했어요.

하지만 원장님은 그런 걱정은 기우에 불과하다며 건강검진기록표를 보여주셨습니다.예방접종은 기본이고 눈, 혈액, 피부, 유전병 검사를 모두 마쳤네요.뿐만 아니라 선천성 기형이나 교합 상태, 탈장을 체크하기 위해서 엑스레이 촬영까지 해주셨기 때문에 저희는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맘카페 엄마들의 의견이 적중했어요.

의정부 애견 분양의 특징이자 장점이 건강관리라는 말을 실감했습니다.사이즈 상관없이 다들 건강하고 윤기나는 털과 촉촉한 코를 가지고 있네요.인형 같은 아이가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을 보니 마치 태엽을 감은 즐거운 장난감을 만지는 것 같았습니다.

토이푸들은 푸들 중에서도 가장 작은 사이즈로 프랑스가 원산이라고 합니다.근데 한국에서 인기 톱5 안에 들 정도니까 그 귀여움이 한도 초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거든요.게다가 아파트에서 키우기 쉽도록 털 빠짐이 적고 짖음이 적다는 장점도 있지요.

하지만 ‘작은 고추가 맵다’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의 해피는 매우 역동적입니다.어렸을 때도 활발하긴 했지만 자라면서 더 에너지가 넘치는 것 같아요.사람을 잘 따르는 것이 매력 포인트이지만 반면 초소형견이기 때문에 그 놀이를 할 때 관절 사고가 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저희 해피는 형만 쳐다보니까 형이 유치원에서 돌아오는 시간에는 벌써 현관에 나와 있을 정도예요.지난주 아들과 태그 놀이를 하다가 소파에서 뛰어내려 다리가 골절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그래서 의정부 애견분양협력병원에 가서 철심을 박는 바람에 저희를 모두 긴장시켰습니다.친구 푸들은 소심해서 걱정이라니 애완동물도 각자 성격이 다른 것 같아요.강아지처럼 에너지 넘치는 아이는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놀이, 산책, 운동을 자주 시켜야 한다지만 골절 사고를 겪고 나서는 모든 것이 신중했습니다.지난주 라이프도 그에게 미용하러 가서 원장님께 물어보니 소심한 사람보다는 낫다고 커서 조금씩 에너지가 가라앉기도 한대요.가족이 너무 흥분하는 상황을 만들지 말고 놀이도 침착하게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라고 들었습니다.이 부분은 아이들이 지켜야 할 사항이었어요.해피가 가족이 되고 나서 가장 큰 변화라면 아이들은 싸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처음에는 서로 해피를 얻으려고 실랑이를 벌였던 적이 있었지만 지금은 노는 경우가 많다 보니 우리끼리의 싸움은 저절로 사라졌습니다.저로서는 거만한 기분이에요.남편의 퇴근이 빨라진 점, 주말마다 가족끼리 운동하러 공원에 간다는 점, 아이들이 배변을 치우며 부지런해진 점 등 변화를 따지면 열 손가락이 부족할 정도죠.특히 의정부 애견 분양 덕분에 그동안 병이 잘 안 났고 다음 주에는 중성화 수술도 진행할 예정입니다.여러분의 가정에도 행복을 한 마리 데려오면 어떨까요? 곧 화목한 분위기로 바뀔 거예요.본 리뷰는 소중한 라이프독 판매자 안OO님의 리뷰를 참고하였습니다.라이프독인천본점 전화문의 010.8326.7123 #강아지분양 #강아지입양 #멀티즈 #포메라니안 #멀티푸 #비숑프리제 #토이푸들open.kakao.com라이프독인천본점 전화문의 010.8326.7123 #강아지분양 #강아지입양 #멀티즈 #포메라니안 #멀티푸 #비숑프리제 #토이푸들open.kakao.com라이프독인천송도직영점 개고양이인천광역시연수구컨벤션센터대로60송도푸르지오월드마크2단지133호라이프독인천본점 개고양이 인천광역시 계양구 경명대로 1130 1층 라이프독인천본점 개고양이라이프독인천본점 개고양이 인천광역시 계양구 경명대로 1130 1층 라이프독인천본점 개고양이라이프독인천본점 개고양이 인천광역시 계양구 경명대로 1130 1층 라이프독인천본점 개고양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