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봄코디 데일리룩! 리볼브 REVOLVE 직구 가죽자켓, 데님 귀여워

패션 블로거 델리입니다. *ㅅ*간절기에 어떤 옷을 입을지 매일 고민하는 저, 얇게 입고 나가면 춥고 패딩은 더워서 아우터 고민부터 하게 되는데요.2월 #여자봄코디 #데일리룩으로 추천드리는 #가죽자켓+데님코디로 왔습니다.#리볼브 직구로 산 쇼핑 아이템 하나씩 볼까요? #REVOLVE

Song of Style MICK 스웨터 ($158 / 보러가기) 짜잔! 봄을 위해 준비한 # Revolveme 상쾌한 라임색 니트에 가죽자켓과 컷팅데님을 매치해보았습니다.LA를 기반으로 한 디자이너 패션을 선보이는 리볼브에서 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songofstyle #LAcademie 중에서 선택했습니다.먼저 골지 니트는 봄에 단독으로 또는 이너로도 입기 좋은 얇은 소재의 티셔츠와 같은 스웨터입니다. 컬러가 상큼하죠 ㅎㅎ 하단부 스트링을 잡아주면 트렌디한 크롭티처럼 짧게 연출하실 수도 있어요!

L’Academie AYLAH 블라우스 ($398/보러가기) 리볼브 봄 데일리룩에 매치된 가죽 자켓은 아이쇼핑에서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REVOLVE에 블라우스라고 표기되어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100% 가죽소재였어요 🙂 크림컬러의 가죽자켓은 흔하지 않고 셔츠처럼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아요!리볼브 직구로 꼭 추천드리고 싶은 여자 # 봄 코디 아우터입니다.오버핏 실루엣도 예쁘고 마무리도 예뻤습니다.

Song of Style DAGNY 청바지 ($225 / 보러가기) 함께 매치된 심상치 않은 컷팅 데님은 Song of Style 제품.디자인 자체도 유니크하지만 인기있는 모델이라 사이즈 품절이 잦다보니 원래 허리사이즈보다 한치수 큰걸로 주문했어요 🙂 원래 크게나온 바지라 체감상 두치수 크게 나왔었는데 힙스터로 변신한 저처럼 박시하게 연출하셔도 예쁜옷이예요.

계절감이 느껴지는 리볼브 직구 봄코디 아이템! 이제 가죽자켓 코디를 입어도 어색하지 않은 날씨지만 아우터 색상이 밝아서 더 좋았습니다. REVOLVE는 주문 후 미국에서 배송하는데,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한국까지 무료 직배송이며, 3-4일 이내에 도착하기 때문에 항상 만족하고 있으며, 여자 봄 코디 데일리룩도 참고해보세요!패션 블로거 델리였습니다.본 투고는 REVOLVE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음을 명시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