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미래 신도시” Xiong’an New District 건설 가속화

중국에서는 옛것과 새것이 위성도시와 같은 대도시를 둘러싸고 있습니다.(새로운)계속 짓다.

2018년년도 12이달부터 중국의 국가급 신구는(새로운)19개, 어느 8이스트 도그2본부6서쪽 개북동쪽의 개.

오래되고 새로운(새로운)기둥 한국에서는 신도시입니다..

신규 및 기존 현재 완료 및 라이브

하나.상하이 푸동 신구(상하이)

2.톈진빈해신구(톈주시 톈하이 신구)

삼.충칭 량장 신구(절강신구)

4.Zhoushan Islands New Area, 절강성(절강성)

5.간쑤성 란저우 신구(광주도지사)

6.광동성 난사신구(광동성 난창신구)

7.산시성 시함신구(천시성 샹시신구)

8.구이저우성 구이안신구(신장성)

9.산동 동해안 신구(산동성 서해구 신구

10.랴오닝성 진푸신구(금융위원회)

11.쓰촨성 톈푸신구(사천)

12.후난성 후난성 상장신구(후난성 후난성)

13.장쑤성 장베이 신구(장쑤성 장베이 신구)

14.푸젠성 푸저우 신구(푸젠성 푸젠신구)

15.윈난성 윈난성 중부신구(윈난성 다이엔중신구)

16.헤이룽장성 하얼빈신구(흑룡강성)

17.길림성 장춘신구(구이린 지방 정부)

18.장시 간장 신구(장시성 장시성)

그리고 이번에 192. 준비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허베이성 슝안신구(허베이성 허베이성)가지다.

인간과 자연의 공존 속에서 새것과 옛것(새로운)새 이름 만들기 허베이성 슝안신구허베이도정(슝안신구)허베이성 관할하에 있는 국가급 신구역이다.(새로운)허베이성으로 베이징 중심부에 위치, 천진, 바오딩 내륙에 위치.


Xiong’an New Area, 즉 Xiong County시옹 현, 룽청현룽청 현, 안신현불안~의 군청 소재지와 주변 지역을 포함하면 약 1000평에 이른다. 1,770평방 킬로미터태항산 동쪽 기슭에 있다., 중앙 지중해 평원, Nangama 강 하류의 남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태항산 기슭의 평원에서 대경하계 충적선의 충적평원으로의 전이지대에 속하며 온대계절풍 대륙성기후로 사계절이 뚜렷하다..

북경의 비수도권 기능 해석에 집중하고 인구밀집지역 발전을 위한 새로운 모델 모색, 북경천진이것은 허베이성의 도시 배치와 공간 구조를 조정하고 최적화하고 발전을 주도하는 혁신의 새로운 엔진을 육성하는 데 중요한 실용적 역사적 의미가 있습니다. 가지다.


아시아 최대의 고속철도역

2017년년도 4하나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이 “허베이성 슝안 신지구 국가급 신지구 설립 결정에 관한 통지”를 발표한 이후 건설이 계속되고 있다..

2021년년도 5문하북성72차 인구 조사의 주요 데이터에 따르면, 슝안 신구의 인구는 121허베이성의 도시 인구는 10,000명 단위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12, 전국 주요 도시의 인구 순위(지불보다 더) 289이상.

이제 도시가 균형을 이루고 집값이 오르고 모든 편의시설의 가격이 오르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와 다른 점은 중국 신도시에서 집을 살 때 외국인이 슝안에서 집을 사려고 하면 사회보험료 증빙이 있어야 합니다..

호구가 있는 거주자가 아닌 가족은 사회보험료 납부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주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지다.

지방세 납세증명서를 일정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일정 기간 제공하지 아니한 경우 납세증명서가 호구가 아닌 주민은 행정구역 내 주택 매매를 정지한다..

또한 첫째, Xiongan에는 확실히 부동산이 없습니다., 두번째, 집을 살 수 있는 자격이 되기 전에 13연속 개월 사회 보장 또는 개인 세금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슝안신구 주민등록 외국인주택을 구입했거나 사회보험료 및 개인소득세를 제때 납부하지 않은 자, 주택 구입자는공강.


이는 집값 폭등을 막기 위한 지역 여건 및 정책과 결합되어 계약 수수료를 설정합니다.


신도시 모델 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