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심증검사 조기에 진행하여 진료 시작

우리 몸의 심장은 크게 3개의 관상동맥과 연결되어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반대로 관상동맥을 통해 심장에서 전신으로 혈액을 내보내 정상적으로 기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 세 개의 관상동맥 중 어느 하나라도 막히게 되면 심장은 원활한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받지 못하고 심장을 둘러싸고 있는 근육이 점차 괴사하게 됩니다. 초기에는 협심증에서 시작해 심근경색으로 이어질 수 있는 무서운 질병이므로 평소 가슴을 조른 듯한 느낌이 들거나 숨을 쉴 때 답답함을 느낀다면 협심증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협심증 검사

생명을 위협하는 심근 경색

심근경색은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심장과 연결된 관상동맥이 혈전에 의해서 막힌다든지 노화에 의해서 혈관의 직경이 좁아지고 결국은 막혀버리는 질병입니다. 심각한 경우 심정지에 이를 수도 있기 때문에 생명까지 위험한 질병입니다. 이러한 질병은 고혈압이나 당뇨병, 흡연, 음주, 고령, 가족력 등이 위험요인으로 분류되어 있으므로 평소 건강을 위해 건강검진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질병 예방을 위한 생활 습관

심장혈관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우선 기저질환이 있는 분들은 꾸준히 병원 진료를 받고 정상으로 돌아오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매일 30분씩이라도 건강을 위해 운동을 병행하고 규칙적으로 생활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매 끼 식사 시에는 신선한 채소나 과일 섭취를 늘려 피를 맑게 해야 합니다.

나은병원심장혈관센터

인천 나은병원은 심장내과와 함께 심장혈관센터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24시간 심장혈관응급진료팀이 상시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지는 환자들에게 적절한 대응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타과와 원활한 진료협력시스템으로 검사부터 수술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진행받을 수 있으며 수준 높은 혈관조영장치를 갖춰 환자에게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협심증 검사

심장혈관중재술 3000례 돌파

인천 나은병원 심장혈관센터에서는 심장혈관 중재술 3000례 돌파했습니다. 이는 수준 높은 의료기기를 갖추고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을 구축했기 때문에 가능한 사례였던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심장혈관센터는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며 환자의 증상에 따라 심장초음파, 운동부하검사, 심전도검사, AI 인공지능 심장초음파, CT, MRI촬영을 하여 적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협심증 검사

대한민국 4대 오동주 원장

인천나은병원 심장내과에는 KBS 선정 대한민국 4대명 오동주 원장이 부임하여 진료하고 있습니다. 원장은 1991년 국내 최초로 당일 심장조영술법을 도입해 응급환자의 생명을 살릴 수 있어 세계적 심장 권위자로 명성을 알렸습니다. 관상동맥질환이나 말초신경질환, 심부전, 동맥경화증 등 심혈관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적극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술논문 256편을 발표하는 등 연구활동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협심증 검사

365일 24시간 응급의료센터 운영인천나은병원은 365일 24시간 응급의료센터가 운영되고 있어 응급상황에 처한 환자에게 적절한 대응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6명의 응급의학과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으며, 특히 뇌, 심장혈관 응급질환 환자는 골든타임 사수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저희 병원에는 뇌, 심장혈관 응급진료팀이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경인지역 유일의 뇌졸중센터 인증, 대한심혈관중재학회 심혈관중재시술인증병원으로 인정받기도 했습니다.28개 진료과가 개설되어 있는 나은병원은 심장혈관질환, 전립선질환, 소화기질환 등 특정 질병은 12개 진료센터가 함께 개설되어 보다 적극적인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질병은 조기에 발견하여 신속하게 진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은 예후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건강을 위해서라도 1~2년에 한 번은 건강검진을 통해 관리하시기 바랍니다.인천나은병원 외래진료시간을 안내해 드리오니 꼭 확인하시고 내원하시기 바랍니다.응급실은 365일 24시간 열려 있습니다.인천나은병원 외래진료시간을 안내해 드리오니 꼭 확인하시고 내원하시기 바랍니다.응급실은 365일 24시간 열려 있습니다.인천나은병원 외래진료시간을 안내해 드리오니 꼭 확인하시고 내원하시기 바랍니다.응급실은 365일 24시간 열려 있습니다.인천나은병원 외래진료시간을 안내해 드리오니 꼭 확인하시고 내원하시기 바랍니다.응급실은 365일 24시간 열려 있습니다.인천나은병원 외래진료시간을 안내해 드리오니 꼭 확인하시고 내원하시기 바랍니다.응급실은 365일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