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는 나름 흔한 #폴바셋이 전주에는 한 곳밖에 없다. #전주 롯데백화점 1층, 그것도 올해 생겼다. 뭔가 고디바처럼 유명한 느낌. 고디바는 초코를 좋아하고 폴바셋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해. 저기 뭔가 퓨어한 아이스크림 맛이 너무 좋아. 아무튼 찬이랑 쇼핑한 후 폴 바셋에서 디저트를 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던 날.
아직 확실한 딸기 시즌은 아니지만 #딸기 디저트가 넘쳐난다. 폴바세트도 딸기 디저트로 취향저격중! 근데 그 옆에 녹차크림이랑 초콜릿케이크가 내 눈길을 끄는구나 ㅋㅋㅋ
커피, 콜드브루 같은 건 취향 밖이고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랑 #프라페가 내 눈길을 끌게. 프라페는 6500원.찬은 #바로나 초콜릿 프라페를 골랐고, 나는 비주얼에 속아서 #아이스크림 딸기라떼를 골랐다. #아이스크림라떼는 6,300원. 음료도 좋지만 디저트도 정말 맛있어! 다음엔 디저트 먹자.
엄마 카드 찬스에서 먹었어!www
가게에서 먹고 갈 거라서 업소용 컵에 주셨어.초콜릿 프라페는 우유 아이스크림에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져 있고 밑에는 초코 아이스크림이 가득해.딸기라떼는 음…얼음이 너무 많았고 광고사진에 비하면 비주얼이 좀..
아이스크림은 똑같지만 어떤 토핑이냐에 따라 다를 것 같은.
초콜릿 프라페는 정말 맛있어. 근데 아이스크림 딸기라떼는 그냥 그래.ㅋㅋㅋ 첸이랑 딸기랑 초코 나눠먹으려고 시켰는데 초코가 더 맛있었던게 함정이야.포르바 세트 먹은 소감은 맛있어 초코 그런 딸기라떼 역시 초코가 최고지.